WHAT DOES 뉴토끼 웹툰 MEAN?

What Does 뉴토끼 웹툰 Mean?

What Does 뉴토끼 웹툰 Mean?

Blog Article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

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최근들어 가장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무료웹툰사이트 중에 많은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의 장점이 있는 조아툰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모든 웹툰을 시청할 수 있지만, 회원가입을 하게 된다면 북마크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서버의 보안능력도 특출나게 앞서,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보안이나 다른 사소안 안전으로부터 확실히 지킬 수 있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뉴토끼 웹툰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뉴토끼2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이 글에서는 newtoki 우리가 사랑하는 만화에 대한 동경의 세계, 그 기원, 풍부한 콘텐츠, 그리고 만화 산업에 미친 영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매력적이고 낙관적인 어조로, 우리는 왜 이 플랫폼이 애호가들과 새로운 독자들에게 모두 사랑받는 곳이 되었는지…

Disclaimer: Outlook India would not vouch, endorse, or ensure any of the newtoki above articles, nor is it liable. for almost any statements arising 뉴토끼 웹툰 thereof, Outlook India will not stimulate/ encourage these practices by any usually means.

Report this page